코아스, '리프트 업 테이블' 와디즈 통해 공개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20.01.15 17:24
글자크기
코아스, '리프트 업 테이블' 와디즈 통해 공개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는 15일 업무와 식사, 휴식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리프트 업 테이블'을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첫 공개한다고 밝혔다.

1인 가구 등 공간활용성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실용성과 인테리어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기능과 디자인이 강점이다. 좌식용으로 사용 가능하고 상판을 올려 소파에 앉아 허리를 굽히지 않고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압실린더를 사용해 상판을 살짝 밀어도 큰 소음 없이 스스로 부드럽게 닫힐 수 있도록 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품, 잡지, 멀티탭 등 다양한 형태의 수납 공간이 있다. 라운드 모서리 디자인으로 안전성을 더했고 LPM 소재를 사용해 장기간 사용시에도 손상이 적도록 했다.

코아스는 와디즈를 통해 선 공개 후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펀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펀딩이 시작되면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작 전까지 알림신청을 하고 펀딩에 참여하는 5명에게 모니터 받침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코아스 관계자는 "1인 가구 시대에 맞춰 고객들의 제품 사용 특성을 고려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함께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공간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연구할 것"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