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銀, 핀다 '최저금리 찾기서비스'에 'BNK신용대출' 론칭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2020.01.15 15:48
글자크기
BNK경남은행이 오는 17일 대출 중심 맞춤형 금융쇼핑앱 핀다가 제공 중인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 'BNK신용대출'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제공=경남은행BNK경남은행이 오는 17일 대출 중심 맞춤형 금융쇼핑앱 핀다가 제공 중인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 'BNK신용대출'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제공=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오는 17일 대출 중심 맞춤형 금융쇼핑앱 핀다가 제공 중인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 'BNK신용대출'을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는 금융위원회가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한 대출상품 비교 플랫폼이다.



BNK신용대출이 내 최저금리 찾기 서비스에 론칭됨에 따라 경남은행 고객과 핀다 이용자들은 핀다앱에서 별도 서류 제출 없이 공인인증서와 소득정보 입력으로 금융권 8곳의 대출 상품 금리와 한도를 비교해 선택 가입할 수 있다.

최우형 경남은행 디지털금융본부 그룹장은 "최근 금융쇼핑앱을 이용해 합리적으로 금융상품을 선택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BNK신용대출을 다양한 금융쇼핑앱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핀테크 업체와 협업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남은행은 핀다가 제공 중인 내 최저금리찾기 서비스에 앞서 지난달 토스가 제공 중인 '내게 맞는 대출 찾기 서비스'에도 BNK신용대출을 론칭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