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돈카츠·퓨전요리 ‘카츄마마’, 설 대표 외식 메뉴 및 장소 인기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0.01.15 17:51
글자크기
얼마 남지 않은 설 연휴에 여행이나 맛집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선호하는 음식 중 하나인 ‘돈카츠’는 대표적인 외식 메뉴로 꼽힌다.



사진제공=카츄마마사진제공=카츄마마


특히, 프리미엄 돈카츠 · 퓨전요리 전문점 카츄마마는 돈카츠의 ‘카츄’와 어머니의 가정식 요리의 느낌을 살린 ‘마마’의 합성어로 푸짐한 양과 다양한 메뉴가 특징이다. 그리고 매장은 패밀리 레스토랑처럼 포근한 분위기와 넓은 공간,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카츄마마 매장은 분당 정자동에 위치한 본점을 비롯해 신림역점, 동탄점, 파주아울렛점, 대구동촌유원지점이 있다. 서울과 경기 인근에서의 접근성이 뛰어나 친척들과 식사 한끼를 같이 할 수 있다. 또한 카츄마마는 데이트, 각종 단체모임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카츄마마가 입점된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 소중한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어 카츄마마 파주아울렛점도 손님 응대를 위한 준비가 한창이다.

카츄마마 관계자는 “돈카츠는 오랫동안 사랑받은 대중적인 메뉴인만큼 외식이나 모임에 있어 환영받는 메뉴”이다며, “대표 메뉴인 통치즈 돈카츄, 토마토 짬뽕, 그린 마마 샐러드 외에도 메뉴가 다양해 연령대나 식성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어 고객 만족이 높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