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제스파, 신제품 ‘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 설선물 특가 판매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20.01.15 17:56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건강·미용기기 및 반려용품 전문업체 제스파(대표 김태주)는 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 마사지기계(ZP2420, ZP2421)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 마사지기계(ZP2420)/사진제공=제스파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 마사지기계(ZP2420)/사진제공=제스파


신제품 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은 근육을 깊게 자극하여 운동 전후 뭉친 근육과 잘못된 자세로 인한 목, 어깨, 허리 등의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기계다. 충전식 무선형 제품으로 한 번 충전 시 장시간 사용 가능하며 선 연결 없이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제스파에 따르면 이 제품은 고성능 브러쉬리스 모터로 사용자 컨디션에 맞게 속도를 20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어 보다 세밀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모든 근육 부위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8가지의 교체형 마사지 헤드로 허리, 복부, 엉덩이, 허벅지, 팔, 가슴 등 근육 부위별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다. 터치센서가 부착돼 있어 조작이 간편하고 넓은 LCD화면을 통해 충전량과 강도 세기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제스파 관계자는 “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은 근육 속 깊이 시원한 마사지가 가능해 보다 강력한 마사지기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하다. 보관가방이 함께 증정돼 보관과 이동이 용이한 것은 물론, 외형 또한 고급스러워 설선물로도 추천할 만하다”고 말했다.


제스파 바디볼트 무선 마사지건은 제스파 스토어팜에서 설선물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제스파는 머니투데이와 한경비즈니스에서 소비자만족대상과 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2년 연속 청년친화강소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