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 뉴스]엑소 첸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머니투데이 김지성 기자, 이다운 매니저 2020.01.13 18:00
글자크기

편집자주 하루종일 쏟아지는 뉴스 다 챙겨보기 힘드시죠? 퇴근길 주요 뉴스, 30초 만에 정리해드립니다.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엑소 첸이 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열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0.01.chocrystal@newsis.com【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엑소 첸이 1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발매 기념 언론 쇼케이스를 열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1. 첸
그룹 엑소(EXO) 멤버 첸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갑작스러운 결혼 소식에 팬들은 "응원한다"는 측과 "탈덕한다"는 측으로 양분됐다.

2. 정봉주
최근 복당한 정봉주 더불어민주당 전 의원이 금태섭 민주당 의원의 지역구인 서울 강서갑에 출마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3. 필리핀
필리핀 수도 마닐라 인근 따알(Taal) 화산이 폭발하면서 인근 거주민 8000여명에게 대피령이 내려지고 마닐라 국제공항이 폐쇄됐다.

4. 아현동
서울 마포구 아현동 인근 아현가구단지의 한 주택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사고로 80대 여성 한 명이 숨졌다. 소방 당국은 화재 원인과 피해규모를 파악하고 있다.



5. 주진모
배우 주진모 측이 온라인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메시지와 관련해 "강경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내놓은 가운데 한국사이버성폭력대응센터 측이 "(피해 여성들) 역시 강경대응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