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저소득층·시각장애인 가정 욕실리모델링

머니투데이 구경민 기자 2020.01.13 08:57
글자크기

네이버 해피빈과 욕실리모델링 지원 굿액션 캠페인

이누스, 저소득층·시각장애인 가정 욕실리모델링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inus)가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과 시각장애인 가정에 욕실리모델링을 지원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누스는 욕실 청결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욕실 개·보수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욕실리모델링을 지원하기 위해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굿액션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해 11월 6일부터 한달 간 해피로그를 대상으로 공모 신청을 받았고 그 중 두 곳을 선정해 총 1000만원 상당의 욕실리모델링 시공을 완료했다.



시공을 완료한 두 곳은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과 시각장애인 가정이다. 이누스는 각 가정의 사연에 맞는 맞춤형 욕실을 지원했다. 따뜻하고 쾌적한 욕실이 필요했던 다문화 가정에는 라디에이터를 매입으로 연결해 난방기능을 높였다. 일체형 세면기를 설치해 위생도 개선했다. 기울기가 커 미끄러짐의 위험이 있었던 욕실 바닥은 완만하게 다시 시공했다.

시각장애인 가정에는 오래된 기존 타일을 철거하고 논슬립 타일을 시공해 미끄러짐을 방지했다. 사용이 불편했던 수전의 위치를 바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양변기 급수관 균열로 인한 누수 발생 문제도 이번 시공으로 해결했다.



이누스 관계자는 "리모델링에 필요한 욕실자재 전체를 지원했다"며 "시공 또한 욕실 시공 능력이 검증된 이누스바스 욕실 전문가를 통해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