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미키마우스 티셔츠에 비니…"남다른 패션 감각"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20.01.10 21:31
글자크기
배우 공효진 /사진=뉴스1배우 공효진 /사진=뉴스1


지난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뜨거운 인기를 끈 배우 공효진이 깜찍한 복고룩을 선보였다.



지난 9일 공효진은 서울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액세서리 브랜드 '지미추'(JIMMY CHOO)의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 론칭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공효진은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그려진 브랜드 티셔츠에 브라운 카디건과 데님 셔츠를 레이어드했다.



여기에 공효진은 코듀로이(골덴) 바지를 입고 네온 슈레이스가 돋보이는 운동화를 매치해 트렌드와 레트로가 공존하는 감각적인 복고룩을 완성했다.

(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배우 공효진이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의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1.9./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서울=뉴스1) 김진환 기자 = 배우 공효진이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드레스가든에서 열린 럭셔리 액세서리 브랜드의 포토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0.1.9./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특히 공효진은 혈색을 살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 비니를 쓰고 여전한 동안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미추가 선보이는 더 하이라이티드 캡슐 컬렉션은 셀러브리티 스타일리스트 정윤기(YK JEONG)이 콜라보레이션했다. 글로벌 매장 및 전국 지미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