슘페터, 서울창업허브아카데미와 함께 기초창업교육 개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20.01.06 18:04
글자크기
서울시와 서울창업허브가 지원하는 ‘Hub Academy’ 사업에 선정된 ㈜슘페터(대표 이준형)가 오는 1월 29일(수)부터 총 8회차에 걸쳐 원데이 캠프 형식으로 '슘페터 기초창업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슘페터사진제공=슘페터


슘페터 기초창업교육은 메인콘텐츠 강의장에서 창업에 관심이 있고 창업교육을 체험하고 싶은 사람을 대상으로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창업 교육 수요자들의 갈증을 해소하고 창업을 재밌고 이해하기 쉽게 교육하기 위해 개설됐으며 신청대상은 창업에 관심이 있거나 창업 아이디어를 검증받고 싶은 사람 또는 혁신적인 창업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싶은 사람 모두 가능하다.

기초 창업 교육프로그램은 슘페터의 사칙연산 아이디어 발상, 네이밍과 로고제작, 홍보마케팅, 사업계획서 작성, 수익구조 구축 등 실질적으로 창업에 도움이 되는 교육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다.



전문 디자이너의 로고 제작 지원, 창업학 석사 이상 전문가의 맞춤 멘토링과 후속 멘토링, 모의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창업 아이템 검증, 중소벤처기업부가 운영하는 실전창업교육과 연계 등 실질적인 혜택 또한 주어져 이목을 끌고 있다.

교육운영을 맡은 슘페터 이준형 대표이사는 “평소 창업에 대해 관심이 있고 슘페터의 창업교육이 궁금했던 모든 이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는 교육이라 생각되며 이번 교육을 통해 예비창업가들의 네트워크 구축에도 힘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교육희망자는 직접 슘페터에 문의하거나 서울창업허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및 신청 가능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