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1월 페이코X삼성페이 결제 시 최대 5천원 캐시백"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20.01.06 08:56
글자크기
달콤커피 "1월 페이코X삼성페이 결제 시 최대 5천원 캐시백"


다날 (4,100원 ▼30 -0.73%)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는 신년을 맞아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와 최대 5000원 상당의 캐시백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달 말일까지 페이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삼성페이 오프라인 결제를 3000원 이상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는 3000원 캐시백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매주 화요일에 페이코X삼성페이 오프라인으로 2000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벤트 기간 내 1회에 한해 2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모든 할인 금액은 익월 11일 페이코 포인트로 캐시백 지급 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페이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달콤커피 매장에서 패이코 앱 내 삼성페이 카드 선택 후 주문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단 쇼핑몰, 휴게소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캐시백 할인 매장에서 제외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앱 및 홈페이지, 페이코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최근 늘어나고 있는 간편결제 이용자에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페이코와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달콤커피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기며 달콤한 새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콤커피는 매월 셋째 주 목요일 서현 본사 인근 JS호텔 2층 교육장에서 정기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업설명회에 참석을 원하는 사람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사업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