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센그룹, 임원 승진인사 실시 "내년 안정적 성장 목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12.31 12:13
글자크기
IT서비스 전문기업인 아이티센 (5,190원 ▲40 +0.78%)을 모회사로 한국금거래소, 콤텍시스템, 굿센, 시큐센 등을 자회사로 둔 아이티센그룹이 임원 승진인사를 실시했다.

권창완 콤텍시스템 사장권창완 콤텍시스템 사장


우선 금융 및 기업 인프라 영업 30년 경력의 권창완 콤텍시스템 부사장이 사장으로 승진했다. 권 사장은 향후 아이티센그룹 엔터프라이즈 BU 내 인프라혁신사업부문장으로 역할이 확대되어 그룹의 안정적인 성장을 이끈다.



또 자본시장 내 기업공개(IPO)와 인수합병(M&A)전문가로 알려진 아이티센그룹 재경실장 박정재 상무가 아이티센그룹 전무로 승진했다. 박 전무는 회계사 출신으로 롯데쇼핑을 거쳐 SDN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박 전무는 향후 그룹 엔터프라이즈 BU CFO역할을 맡는다.

더불어 전자정부 IT전문가로 알려진 콤텍정보통신 강승우 상무는 전무로 승진하여 기술인력운영 효울성을 제고하기위한 그룹 컨피턴시센터장을 맡는다. 콤텍시스템 박영경 상무 또한 전무로 승진하여 클라우드사업부문 사업1본부장 역할을 맡아 그룹의 미래중점사업을 책임진다.



이밖에 아이티센의 한철수 상무, 우진걸 상무보, 김성현 상무보, 김영조 상무보, 이기영 상무보, 백수현상무보 및 콤텍시스템의 남영수상무, 배근태 상무, 이현규 상무보의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