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성근 대표는 “최근에는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고민이 젊은 층과 여성들에게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FOLLINIC은 처음부터 세계시장을 겨냥해 기획된 제품으로 국내 출시 후 바로 중국 및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아이엘사이언스, 두피케어 브랜드 'FOLLINIC' BI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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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엘사이언스 (4,995원 ▼185 -3.6%)는 탈모예방을 위한 두피케어 신사업 브랜드인 FOLLINIC(폴리니크)의 BI(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LED(발광다이오드) 조명용 실리콘렌즈를 개발한 기술력과 특허 받은 미세전류의 시너지로 탈모방지 효과를 극대화한 홈케어 두피마스크 출시를 준비 중이다. 또 관계사 아이엘바이오와 협업을 통해 탈모예방용 토너, 앰플, 샴푸 등 기능성화장품도 개발하고 있다.
송성근 대표는 “최근에는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고민이 젊은 층과 여성들에게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FOLLINIC은 처음부터 세계시장을 겨냥해 기획된 제품으로 국내 출시 후 바로 중국 및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엘사이언스는 신영해피투모로우제4호기업인수목적(신영스팩4호 (2,590원 0.00%))과 합병을 통해 오는 27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할 예정이다.
송성근 대표는 “최근에는 환경오염과 스트레스 등으로 탈모고민이 젊은 층과 여성들에게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FOLLINIC은 처음부터 세계시장을 겨냥해 기획된 제품으로 국내 출시 후 바로 중국 및 동남아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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