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이지엔, 중국 왕홍과 함께 ‘K-뷰티’ 알린다!

머니투데이 반준환 기자 2019.12.19 14:19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동성제약 (12,150원 150 +1.2%)(대표이사 이양구)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eZn)’이 중국 왕홍과 함께 하는 뷰티 예능 ‘핑크 페스타’의 제작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핑크 페스타는 ‘K-뷰티’를 글로벌하게 알리고자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김종국, 고준희, 광희 등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한류스타가 MC를 맡았으며, 영향력 있는 왕홍(网红, 중국 SNS 인플루언서) 군단이 참여한다.

동성제약은 핑크 페스타의 메인 제작 협찬사로 참여해 두발•염모 브랜드 이지엔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중국 왕홍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인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와 헤어케어 제품인 ‘닥터복구 알엑스-플렉스 No.2 트리트먼트’를 소개한다.



특히 프로그램 촬영과 함께 왕홍의 라이브 방송이 예정되어 있어, 이지엔 브랜드가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시청자들과 호흡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이지엔은 지난 2018년 중국 알리바바 티몰(T-mall)에 브랜드관을 런칭, 본격적인 해외 마케팅 활동을 시작했다”며 “국내 면세점 입점 및 왕홍 마케팅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중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프로그램 제작에서 중국 왕홍 관련 마케팅을 전담하고 있는 티클래식 코리아와도 협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7일에는 상암 MBC M라운지에서 ‘핑크 페스타’ 프로그램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되었다. 메인 MC인 배우 고준희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으며, 영향력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가 다수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다.

차트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