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누스, '다문화협회·더불어함께새희망' 욕실리모델링 지원

머니투데이 구경민 기자 2019.12.19 10:38
글자크기
이누스, '다문화협회·더불어함께새희망' 욕실리모델링 지원


건설∙건자재 종합기업 아이에스동서(IS동서)의 토털 리빙 브랜드 이누스(inus)가 네이버 해피빈과 '욕실리모델링 지원 굿액션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누스는 네이버 해피빈에 등록된 해피로그를 통해 지난달 6일부터 한달 간 욕실 개·보수 지원이 필요한 소외계층의 사연 신청을 받았다. 1만명이 넘는 네티즌들의 응원 댓글과 함께 총 15건의 사연이 신청됐다. 이 중 한국다문화협회와 사단법인 더불어함께새희망 2곳의 사연이 선정됐다.



이누스는 선정된 단체와 시공기간 협의 후 경기도 여주시와 서울시 동작구 두 곳에 총 1000만원 상당의 욕실리모델링을 지원한다. 몸이 불편해 욕실 이용이 어려웠던 사례자들의 사연에 맞게 맞춤형 욕실을 지원해 위생적이면서도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타일, 조명, 세면기, 양변기, 샤워부스·욕조, 욕실장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욕실제품 전체가 제공되며 시공 또한 욕실 시공 능력이 검증된 이누스바스 욕실 전문가를 통해 이뤄진다.



이누스 관계자는 "한달 동안 접수된 15개의 사연을 꼼꼼히 검토한 후 가장 욕실리모델링이 필요하다고 판단된 2곳을 선정해 시공을 진행하게 됐다"며 "선정된 분들이 이누스를 통해 더 나은 환경에서 곰팡이와 추위 걱정 없이 쾌적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시공하겠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