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가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19.12.18 16:33
글자크기
한샘,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박람회 참가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 (52,800원 ▲800 +1.54%)이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박람회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한샘은 입주박람회에서 고덕 센트럴 아이파크 입주민에게 한샘 입주 전용 붙박이장을 주력으로 판매한다. 가격을 조율한 입주민 전용 상품으로 화이트, 그레이 두가지 색상으로 공급한다. 소파, 침대, 매트리스 등도 판매하며 금액에 따라 할인해준다. 계약 고객에게는 미러 오븐기, 에어 프라이어, 3종 냄비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행사장에서는 아파트 동별, 층별, 타입별로 각 가구 특성에 맞는 인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다. 한샘 전문 영업사원이 3D 상담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이용해 가구, 가전, 패브릭 등을 설치한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보여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이번 박람회에는 한샘 외에도 가전, 커튼, 블라인드, 입주청소 등 입주와 관련된 70여개의 업체가 참여한다. 현장에서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샘은 지난해 하반기 ‘송파 헬리오시티’ 입주박람회를 시작으로 ‘부산 수영 SK뷰’, ‘고덕 그라시움’ 등 대규모 신규 입주아파트 입주민을 대상으로 열리는 입주박람회에 참여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