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경기북부 첫 프리미엄 매장 '동두천점' 오픈

머니투데이 지영호 기자 2019.12.17 10:15
글자크기
에이스침대, 경기북부 첫 프리미엄 매장 '동두천점' 오픈


에이스침대가 19번째 에이스 스퀘어(ACE SQUARE) 매장을 동두천에 경기북부 지역에서 처음으로 문을 연다.

에이스 스퀘어는 에이스침대가 소비자 분포와 유동성, 접근성 등 시장 상황을 분석해 운영하는 프리미엄 침대 매장이다.

동두천점이 위치한 지행동은 2기 신도시인 양주신도시 옥정지구와 회천지구가 인접해 있어 대규모의 가구 수요가 예측되는 지역이다. 지난 2월 옥정 지구는 인구 3만명을 돌파했으며, 2020년에는 5만여명이 거주할 것으로 예상되는 곳이다. 회천지구 개발까지 본격화되면 인구 유입은 가속화될 것으로 예측되는 지역이다.



에이스 스퀘어 동두천점은 지상 4층 연면적 793㎡(약 240평) 매장이다. 대표 침대 '루나토Ⅲ'를 비롯해 박보검 침대로 불리는 신제품 '오팔로', 노르웨이산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층별로 가족형태나 거주상황에 맞게 구성해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노력했다. 에이스침대 콜렉션과 스트레스리스 콜렉션, 매트리스 체험 존 등으로 구성해 가구 투어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특히 매트리스 체험존에서는 매트리스에 누워볼 수 있고 전문가의 큐레이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에이스 스퀘어 동두천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베개속통, 20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렵이불, 스트레스리스 리클라이너 제품 구매시 고급 디퓨저를 선착순 증정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