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그룹,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미리크리스마스’ 진행

머니투데이 진경진 기자 2019.12.17 09:25
글자크기

홀몸어르신·아동 등 240여 명에게 방한용품 담은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전달

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6일 ‘J 트러스트 그룹과 함께하는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미리 크리스마스’를 열고 지역 주민을 위한 연말 행사와 방한 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J트러스트그룹<br>J 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6일 ‘J 트러스트 그룹과 함께하는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미리 크리스마스’를 열고 지역 주민을 위한 연말 행사와 방한 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J트러스트그룹<br>


J 트러스트그룹(JT캐피탈·JT친애저축은행·JT저축은행)은 지난 16일 경기도 군포시에서 ‘J 트러스트 그룹과 함께하는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열었다고 17일 밝혔다.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J트러스트 그룹의 연말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홀몸 어르신 200여명과 매화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 40여명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함께했다.

행사에는 J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원 40여명이 참여해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가정을 방문, 방한용품과 찹쌀 소고기 등이 담긴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를 전달했다.



아이들을 위한 행사로는 마술공연, 풍선 쇼 등을 진행하고 롱패딩, 장갑 등 방한용품을 나눴다. 복지관에는 소정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J트러스트 그룹은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2014년부터 매년 지역 복지관과 함께하는 대규모 운동회를 개최하고 있고, 무료급식 나눔 봉사인 '밥퍼', 미혼모자 가정을 위한 문화체험 활동 지원 등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