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박연수, 토니 정과 첫 데이트…지아·지욱의 반응은?

머니투데이 구단비 인턴기자 2019.12.11 13:21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지난달 20일 방송된 박연수와 토니 정의 소개팅 모습./사진=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본지난달 20일 방송된 박연수와 토니 정의 소개팅 모습./사진=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화면 캡처본




배우 박연수가 셰프 토니 정(본명 정주천)과의 데이트 도중, 자녀 지아-지욱의 서로 다른 반응을 언급하며 울컥한 마음을 고백할 예정이다.

11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5회에선 배우 박연수와 셰프 토니 정의 첫 번째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지난달 20일 방송된 2회에서 소개팅을 진행했다.

박연수는 자신의 이혼 경험과 자녀의 존재를 스스럼없이 받아들인 연하남 토니 정의 적극적인 대시에 다소 혼란스런 마음을 보였다. 고심 끝에 '애프터(소개팅 이후의 만남)'에 응하며 토니 정을 더 알아가기로 했다.



이번 방송에는 토니 정과 박연수의 로맨틱한 남이섬 데이트가 그려진다. 토니 정은 박연수에게 "저 보고 싶지 않으셨나?"라는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이어 "지아-지욱이에게 (데이트에) 온다고 얘기했냐"고 묻자 박연수는 "우리 사이엔 거짓이 없다"며 "오늘 '야외 데이트'를 간다고 솔직히 말했다"고 답했다. 이어 "지아는 '잘해 엄마'라고 응원해줬지만 지욱이는 '몇 시에 와?'라며 같이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지 물었다"고 언급하며 잠시 눈가가 촉촉해지기도 했다.

박연수와 토니 정이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는 5화에서는 모델 박영선과 박사 봉영식의 소개팅 이후 애프터 현장과 방송 최초로 고양이와 함께 하는 집을 공개한 호란의 일상도 펼쳐질 예정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