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포머스,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세상에 없던 맥포머스’ 개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9.12.09 17:36
글자크기
글로벌 영유아 놀이교육 선도기업 한국짐보리㈜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에듀 토이 브랜드 ‘맥포머스’가 오는 31일까지 크리에이티브 공모전 ‘세상에 없던 맥포머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한국짐보리(주)짐월드사진제공=한국짐보리(주)짐월드


이번 공모전은 ‘세상에 없던 나만의 맥포머스 만들기’를 주제로 동영상과 사진 등 2개 부문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새로운 창작 조형물 제작 과정을 동영상 또는 사진으로 촬영하여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한 후, 맥포머스 공식 유튜브 응모 페이지에 댓글로 지원 부문과 작품명, 해당 URL을 기재하면 된다.

공모전 시상은 내부 심사를 거쳐 부문별 다이내믹 대상(1명), 브레인 은상(3명), 크리에이티브 인기상(1명), 참가상(5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대 100만원의 상금을 비롯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 베이직 90세트, 매직월드 세트, 문화상품권 등 풍성한 상품을 마련했다. 또 우수작에 한해 전 세계 65개국에서 판매되는 맥포머스의 가이드북에 수록되는 기회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맥포머스 공식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맥포머스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맥포머스가 ‘2019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과 함께 2019 신제품 ‘다이내믹 브레인’의 성공적인 출시까지 올 한해 큰 사랑을 받아온 만큼,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창의력과 상상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 주고자 기획됐다”며 “맥포머스는 앞으로도 국내외를 대표하는 에듀 토이 브랜드로서 미투(Me too)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우수한 제품력과 교육적 효과를 위한 연구개발에 더욱 주력하며 업계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맥포머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2019년 신제품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와 함께 대관람차, 회전로켓 등 회전 조형물 제작이 가능한 ‘다이내믹 카니발 세트’를 추가 구성한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