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연 작가의 영어공부법 <조승연의 비법 영어> 신간 출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9.12.09 17:47
글자크기
온라인 영어 학습 브랜드 마풀영어(대표 이현준)가 언어 천재 조승연 작가의 영어 공부 비법이 모두 담긴 ‘조승연의 비법 영어’ 신간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마풀영어사진제공=마풀영어


<조승연의 비법 영어>는 조승연 작가가 자신의 영어 공부 노하우와 외국에서 생활하며 직접 경험하고 체득한 문화, 그리고 어려운 문법을 쉽게 정리한 내용을 한 권의 책에 담고 있다. 암기하는 것이 아닌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28가지의 문법과 생생하게 체험하듯 배우는 28가지의 문화 독해력을 통해 쉽게 영어 공부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됨직한 책이다.

다수의 도서를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이기도 한 조승연 작가는 tvN [어쩌다 어른], [비밀 독서단], JTBC [비정상회담], [말하는 대로] 등을 두루 거치며 외국 언어와 역사, 문화, 예술을 쉽고 재미있게 전파하고 KBS COOL FM 라디오 [굿모닝 팝스] 진행자로도 활동하면서 영어 학습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 멘토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조승연 작가는 마풀영어와 한글로 쉽게 중국어 학습이 가능한 마풀중국어의 콘텐츠 제작까지 함께 참여하고 있다. 마풀영어 독점으로 제공되고 있는 조승연 작가의 ‘비법 영어’ 온라인 강좌는 마풀영어 2년 연속 판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마풀영어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조승연의 비법 영어>는 기존에 마풀영어에서 발행된 비법영어 워크북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온라인 강좌와 병행 학습하도록 나온 워크북과는 다르게 책만 가지고 있어도 충분히 조승연 작가의 영어 공부 비법을 터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라며 이번 신간의 차이점을 설명하고 “미국 직장인들의 회사생활, 다양한 미국의 미신, 달라도 너무 다른 미국의 파티 문화 등 미국 문화를 재미있게 읽다 보면 저절로 영어 실력이 향상된 나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조승연의 비법 영어>는 YES24/교보문고/인터파크 등에서 온,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신간 출시를 기념하여 마풀영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서평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