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아이유, 연말 홈파티 룩?…"핑크핑크해"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19.12.07 00: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화사한 분위기를 가득 담은 화보를 선보였다.

최근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는 아이유(IU)를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아이유는 김연아와 함께 제이에스티나의 모델로 활약한다.

공개된 화보 속 아이유는 핑크빛으로 가득한 공간에서 분홍색 롱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다. 작은 펜던트 주얼리를 매치한 아이유는 보라색 페디큐어를 바르고 사랑스러운 파티 룩을 완성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또 다른 컷에서 아이유는 플리츠 스커트에 메탈릭한 니트 카디건을 걸치거나 오프숄더 디자인의 스팽글 의상을 입고 마치 연말 홈파티 룩을 연상케 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유는 브랜드와 함께 한 첫 화보 인터뷰를 통해 "귀걸이를 착용하면 1.5배 예뻐 보인다고들 하지않나. 시간이 갈수록 그 말에 더 수긍하게 되더라"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이어 그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장만월을 연기하며 화려한 주얼리들을 착용하다 보니 액세서리에 많은 관심이 생겼다. 주얼리 모델은 처음이라 많이 설렌다"라고 새 모델이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유가 화보에서 착용한 '핑크 미오엘로'(Pink Mioello), '조엘 페를리나'(Joelle Perlina)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오니'(Peony)는 면세 한정으로 구매 가능하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