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건설 ‘미건하우징’, 교보생명과 고객만족서비스 향상 업무협약 체결

머니투데이 창조기획팀 이동오 기자 2019.12.05 17:25
글자크기
㈜미건하우징(대표 김대기)은 최근 교보생명 다윈서비스(지원단장 정재은)와 고객만족서비스 향상과 상호 공동 발전을 위한 ‘다윈(DA-Win)서비스’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제공=미건하우징사진제공=미건하우징


교보생명의 ‘다윈(DA-Win)서비스’는 기업의 성공을 도와 상호 Win-Win 하기 위한 교육 지원 프로그램이다. 교보생명이 고객만족경영에 관심이 높은 기업과 업무협약을 맺고 기업에게 전문적인 CS컨설턴트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한다.



미건하우징은 이번 협약으로 △CS품질향상 △조직활성화 △법정의무교육 등 교보생명의 우수한 교육 시스템을 통해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과 비즈니스 매너 향상뿐만 아니라 조직원들의 소통과 발전을 위한 리더십 양성에 대한 교육을 이수하게 된다.

미건하우징 관계자는 “직원들의 전문적인 능력 향상과 보다 나은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 전했다.



한편 미건하우징은 현장 출신 CEO와 직영 시스템을 통해 높은 건축 품질과 안전성을 갖춘 주택건설업체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자회사로 미건종합건설㈜을 설립해 주택건설 및 수익형 건설사업을 넘어 부동산·단지 개발사업으로 영역을 확장, 성장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