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농협, 사랑과 정성담은 안동김치..나눔 봉사활동

머니투데이 안동(경북)=심용훈 기자 2019.12.03 17:36
글자크기

권순협 조합장,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복지활동 실천"

안동농협(조합장 권순협)은 3일 생강출하조절센터에서 대구지방검찰청 안동지청, 법무부 안동준법지원센터,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청년부 등과 함께 사랑과 희망을 담은 ‘민·관 합동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안동농협안동농협(조합장 권순협)은 3일 생강출하조절센터에서 대구지방검찰청 안동지청, 법무부 안동준법지원센터,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청년부 등과 함께 사랑과 희망을 담은 ‘민·관 합동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사진제공=안동농협


안동농협은 3일 생강출하조절센터에서 대구지방검찰청 안동지청, 법무부 안동준법지원센터, 고향주부모임, 농가주부모임, 청년부 등과 함께 사랑과 희망을 담은 '민·관 합동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민·관 합동으로 펼치는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는 정성껏 담근 김치를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무료로 나눠주는 봉사활동이다.

이날 행사에는 권순협 안동농협조합장, 최성필 대구지방검찰청 안동지청장, 유정호 법무부 안동보호관찰소장을 비롯해 농가주부모임, 고향주부모임회원 260여명이 참여해 1500포기의 김치를 직접 담궈 취약주민, 다문화가정, 요양병원, 독거노인 등에 배부했다.



안동농협은 매년 김치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권순협 조합장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이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길 바라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복지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면서 "안전하고 품질 좋은 국내산 농산물을 많이 애용해 최근 소비감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