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샷' 찍으러 대구은행 가자…본점 앞 경관조명 설치

머니투데이 박광범 기자 2019.12.03 16:03
글자크기
DGB대구은행이 연말연시를 맞아 본점 앞 열린광장에 조명을 설치했다고 3일 밝혔다./사진제공=대구은행DGB대구은행이 연말연시를 맞아 본점 앞 열린광장에 조명을 설치했다고 3일 밝혔다./사진제공=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 연말연시를 맞아 본점 앞 열린광장에 조명을 설치했다고 3일 밝혔다.

대구은행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역민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희망의 새해를 맞이하자는 뜻을 담아 '2020! 모두 힘냅시다!' 콘셉트의 경관 조명을 설치했다.

조명은 높이 4.5m, 길이 11m의 타원형태로, 세계를 상징하는 지구와 DGB심벌마크를 형상화했다. 눈 결정을 조명으로 표현해 화려하게 장식한 대형 돔 입구를 지나면 환상의 미로처럼 빛나는 조명벽 장식이 이어진다. 다양한 컬러로 빛나는 조명벽에는 다양한 메시지, 캐릭터, 그림 등을 장식해 보는 재미도 더했다.



대구은행은 열린광장 조명 장식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기간 기념사진을 남기려는 지역민들에게 지역 명소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은행 제1본점 조명장식 '2020! 모두모두 힘냅시다!'가 지역민 모두가 찾아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명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