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 추운 날씨에 민소매…"남다른 공항패션"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19.12.03 18:00
글자크기
그룹 마마무 화사 /사진=임성균 기자그룹 마마무 화사 /사진=임성균 기자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개성있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3일 마마무 멤버 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일본 나고야 돔에서 열리는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날 화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흰색 민소매 크롭탑을 입고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화사는 민소매 위에 길이가 다른 골드 펜던트 목걸이를 레이어드하고 오버핏의 플리스 재킷을 걸쳐 멋을 냈다.

화사는 밝은 베이지색 밴딩 팬츠와 운동화를 매치하고 한 손에는 갈색 미니백을 들어 자신만의 스타일을 담은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한편 마마무는 지난달14일 정규 2집 'reality in BLACK'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HIP'으로 활동 중이다.
그룹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일본 나고야 돔에서 열리는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석하기 위해 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그룹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일본 나고야 돔에서 열리는 '2019 MAMA(Mnet Asian Music Awards)'에 참석하기 위해 3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고 있다.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