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한국씨티은행, 다니엘 강 LPGA 프로골퍼 초청 고객행사

머니투데이 이학렬 기자 2019.12.03 11:21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왼쪽)이 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 열린 ‘씨티은행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이벤트’에서 참여고객들에게 인사말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고객행사에 참석한 다니엘 강 선수(오른쪽)는 한국씨티은행 고객들과 함께 골프 클리닉과 사인 행사 등을 가졌다. / 사진제공=씨티은행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왼쪽)이 2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 열린 ‘씨티은행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이벤트’에서 참여고객들에게 인사말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고객행사에 참석한 다니엘 강 선수(오른쪽)는 한국씨티은행 고객들과 함께 골프 클리닉과 사인 행사 등을 가졌다. / 사진제공=씨티은행




한국씨티은행은 지난 2일 서울 강남구 테일러메이드 코리아 퍼포먼스 랩에서 LPGA 프로골퍼 다니엘 강 선수 초청 고객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다니엘 강 선수는 2018년, 2019년 LPGA투어 뷰익 상하이 대회에서 연승을 거뒀으며 2017년 KPMG 우먼스 PGA챔피언십 우승 등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미국 골프 여자선수로, 지난 10월21일 자신의 고향인 부산에서 부산 명예시민으로 위촉됐다.

박진회 씨티은행장과 발데라바노 발렌틴 소비자금융그룹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씨티은행 고객 30여명이 초청됐으며 다니엘 강 선수와 함께하는 골프 클리닉과 사인 행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한편, 씨티은행은 자산 2억원에서 10억원까지 예치한 고객과 자산 10억원 이상 예치한 고객을 각각 씨티골드(CitiGold)와 씨티골드 프라이빗 클라이언트(Citigold Private Client)로 구분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