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올블랙으로 등장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2019.12.02 16:58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배우 이동욱 /사진=뉴스1배우 이동욱 /사진=뉴스1




배우 이동욱이 멋스러운 올블랙 패션을 뽐냈다.

2일 이동욱은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새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동욱은 검은색 터틀넥과 슈트 팬츠 차림에 블랙 재킷과 구두를 착용하고 완벽한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이동욱은 검은색 메탈 워치와 골드 뱅글로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다.



특히 이동욱은 긴 머리카락을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넘겨 연출하고 만찢남(만화책을 찢고 나온 남자주인공)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오는 4일 첫 방송하는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는 다양한 분야에 대해 상식과 호기심을 지닌 호스트 이동욱이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화제의 인물을 스튜디오에 초대하는 토크쇼다. 매주 수요일 밤 10시 방송한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동욱이 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의 새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2.2/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이동욱이 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열린 SBS의 새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2.2/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