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오마이걸 유아·승희·효정, 3인3색 블랙룩…"개성만점"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9.11.28 19:00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그룹 오마이걸 유아 효정 승희/사진=뉴스1그룹 오마이걸 유아 효정 승희/사진=뉴스1




그룹 오마이걸 유아 효정 승희가 3인3색 개성을 살린 블랙 룩을 선보였다.

오마이걸 유아 효정 승희는 지난 27일 서울 청담동 프로젝트910에서 열린 화장품 브랜드 '키엘' 2019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기념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세 사람은 소재, 컬러 포인트 등 다양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블랙 의상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오마이걸 유아, 시스루 도트 원피스 패션


그룹 오마이걸 유아/사진=뉴스1그룹 오마이걸 유아/사진=뉴스1
오마이걸 유아는 속이 비치는 블랙 도트 미니 원피스에 슬림한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해 시크한 블랙 룩을 완성했다.

유아는 봉긋한 어깨선과 깊은 브이넥, 속이 비치는 시스루 도트 소재가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를 선택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그룹 오마이걸 유아/사진=뉴스1그룹 오마이걸 유아/사진=뉴스1
유아는 앞머리를 내린 긴 머리를 한쪽 귀 뒤로 넘겨 화려하게 반짝이는 크리스탈 귀걸이를 강조했다.

또한 유아는 이국적인 그레이 컬러 렌즈를 착용하고 브라운 섀도로 눈두덩을 그윽하게 물들이고 반짝이는 글리터 섀도로 포인트를 더해 화려한 글램 메이크업을 연출했다.

또한 그는 도톰한 입술엔 연한 핑크빛 립스틱을 발라 차분한 분위기를 더해 눈길을 끌었다.



◇오마이걸 효정, 리본 포인트 원피스 '상큼'


그룹 오마이걸 효정/사진=뉴스1그룹 오마이걸 효정/사진=뉴스1
오마이걸 효정은 벨벳 같이 포근한 소재와 풍성한 리본 장식, 퍼프 소매가 돋보이는 블랙 미니드레스로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효정은 초록빛 소매와 리본 장식이 돋보이는 블랙 미니 드레스를 선택했으며, 여기에 블랙 스트랩 샌들을 신어 산뜻한 룩을 완성했다.

효정은 그린 포인트 드레스에 어울리는 톤다운된 카키색 패디큐어로 통일감을 더했다.

긴 머리를 한쪽으로 넘긴 효정은 물방울 모양 드롭 이어링을 착용해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했으며, 또렷한 속눈썹과 촉촉한 코랄 립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오마이걸 승희, 레이스·자카드 소재로 '러블리'


그룹 오마이걸 승희/사진=뉴스1그룹 오마이걸 승희/사진=뉴스1
오마이걸 승희는 블랙 레이스 블라우스와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블랙 룩을 연출했다.

승희는 깜찍한 리본 타이와 프릴 장식이 들어간 레이스 블라우스에 자카드 소재가 돋보이는 미니 스커트를 입고, 매끈한 에나멜 블랙 펌프스를 신었다.


그룹 오마이걸 승희/사진=뉴스1그룹 오마이걸 승희/사진=뉴스1
승희는 사랑스러운 의상에 어울리는 진주 드롭 이어링과 아기자기한 반지를 여러 개 착용해 은은한 포인트를 더했다.

또한 짧은 손톱에 그레이 컬러 매니큐어를 발라 시크한 분위기를 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