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프, 소상공인 기프트 우수상품 한마당서 정재호 국회의원 표창 수상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9.11.21 17:39
글자크기
비에프(주)가 지난 20일(수) 고양시 일산서구 소노캄(구 엠블) 호텔에서 열린 ‘2019 소상공인 기프트 우수상품 한마당’에서 정재호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맨우측) 비에프(주) 임명환 대표가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스튜디오바람소리(맨우측) 비에프(주) 임명환 대표가 수상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스튜디오바람소리


비에프는 개인 및 기업을 위한 로고볼 비즈니스, 기업과 브랜드를 위한 PB상품 제작,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선물세트 제작, 브랜드사와 기업· 단체 등을 대상으로 하는 용품을 개발해왔다.

임명환 대표는 “기업 VIP마케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나가며 향후 미래지향적인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골프 브랜드 총판 대리점으로 고객들에게 저렴한 제품과 정품 등을 제공하여 신뢰 있는 기업으로 더욱 자리매김 하겠다”고 밝혔다.



비에프(주) 부스/사진제공=스튜디오바람소리비에프(주) 부스/사진제공=스튜디오바람소리
이어 임 대표는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개발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최상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며 “제품구상, 디자인, 제조, 생산, 판매에 이르기까지 유통의 전분야에 관여하여 특별하고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소상공인 기프트 우수상품 한마당’은 한국인쇄판촉생산자온라인협동조합(이사장 황선수)과 소상공인연합회 공동 주최, 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온유비즈협동조합, 고양시협동조합연합회 등 후원 하에 열렸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