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클라이너 브랜드 시트앤모어, 표준안전테스트 독일 LGA 테스트 합격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19.11.19 18:10
글자크기
㈜케이씨아이(KCI)는 벨기에 명품 리클라이너 브랜드 ‘시트앤모어’의 제품이 유럽 표준 독일 LGA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주)케이씨아이 '시트앤모어'사진제공=(주)케이씨아이 '시트앤모어'


㈜케이씨아이는 시트앤모어를 국내 독점 수입하고 있으며, 200여 가지의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CGV 청담, 용산, 원주, 압구정, 금란로점 및 롯데시네마 제주, 광주 상무지역 메가박스 광주하남점 등 멀티플렉스와 기업체, 교육기관, 관공서 등에 제품을 납품·설치하고 있다.

시트앤모어 관계자는 “멀티플렉스나 관공서 등 많은 이들이 쉴새 없이 사용하는 만큼 소파의 내구성이 가장 중요하다. 이러한 납품 사례들은 시트앤모어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결과”라고 밝혔다.



시트앤모어는 미국 L&P사의 리클라이너 시스템과 독일 OKIN사의 모터 등 최고급 자재를 통해 완성된 프리미엄급 제품으로 현재 오프라인 쇼룸과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독일 LGA 인증은 유럽 표준안전테스트로 유럽표준규격(DIN EN 12520)의 가구강도, 내구성, 안전성의 3개 부분 규정을 통과한 제품에 한해 부여된다. 리클라이너 제품이 LGA테스트를 통과한 것은 국내 최초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시트앤모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많은 고객분들께 최정상급 리클라이너 제품을 정직한 가격으로 공급해 시장을 맑고 투명하게 이끌어가고 싶다”며 “일산 전시장과 함께 곧 오픈 예정인 평택 전시장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