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낭속크루즈, '크루즈 작은 박람회' 개최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2019.11.19 12:22
글자크기
국내 최대 크루즈 커뮤니티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는 '배낭속크루즈'가 '크루즈 작은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 크루즈 박람회는 단독 크루즈 박람회로는 국내에서 유일하며, 오는 11월 30일(토) 서울 동대문 웨스턴 코업호텔레지던스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제공=배낭속크루즈사진제공=배낭속크루즈


평소 크루즈 여행에 관심이 많았으나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없었던 이들을 위해 다양한 강연, 2020년 일정 소개, 선사들을 통한 직접 현장상담 등의 코너를 준비했다.

올해의 주제는 <여행 타입별 크루즈 여행>으로, △싱글여행 △신혼여행 △가족여행 △황혼여행 등 타입에 따른 일반 크루즈 경험자들의 솔직한 경험담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배낭속크루즈’의 크루즈 전문가들을 통해 크루즈에 대한 일반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크루즈 선사 별 담당자들과의 상담시간도 마련돼 있다. 노르위전 크루즈, 드림크루즈, 로얄캐리비안, 셀러브리티, 아발론, 유니월드, 크리스탈크루즈, 프린세스, 홀랜드아메리카 등 주요 크루즈 선사들이 대거 참여하며, 선사 직원들이 직접 나와 크루즈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작은 박람회' 참석자만을 위한 혜택도 있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친구를 추가하고 참석 예약 후 참석한 사람들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박람회를 통해 객실 당 100만원 이상의 크루즈 여행을 현장 예약할 경우 10만원(객실 당)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크루즈 작은 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배낭속크루즈'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