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건강관리가전, 케어솔루션 만나 우리집을 더 건강하게"

머니투데이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 2019.11.20 04:30
글자크기

[2019 머니투데이 광고대상]마케팅대상

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한웅현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


황사와 초미세먼지는 시간이 갈 수록 우리생활 밀접한 곳에서 위협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에서 가전제품의 역할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집을 청결하게 하는 것을 넘어 가족의 건강과 안전까지 책임질 수 있어야 합니다. 공기는 집안 구석구석까지 쾌적해야 하고 물은 1년 내내 깨끗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건강관리의 기본은 제품을 꼼꼼하게 관리하는 것으로부터 시작해야 합니다.

이번 광고의 소재인 LG전자 건강관리가전은 듀얼 인버터로 먼지·세균 걱정이 없는 ‘LG 트롬 건조기’, 트루스팀으로 살균하고 냄새까지 제거하는 ’LG 트롬 스타일러’, 1년마다 모든 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LG 퓨리케어 정수기’, 360도로 흡입하고, 클린부스터로 빠르게 청정하는 ‘LG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등 기존 4종에 최대 14가지 안전장치로 안전하게 요리하는 ‘LG 디오스 전기레인지’가 추가되면서 우리가족의 건강은 물론 안전까지 생각하는 대표 가전제품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LG전자의 특별한 가전관리 서비스인 케어솔루션은 주기적이고 꼼꼼한 관리로 365일 우리가족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건강관리가전으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깨끗함이 펼쳐진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케어솔루션으로 새로운 건강관리가 시작된다’는 의미의 헤드라인과 이미지를 끌고 달려가는 아이의 모습을 통해 깨끗함이 펼쳐진다는 것을 은유적으로 나타냈습니다. 또한 일반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독특한 레이아웃으로 주목도와 재미요소를 높이고, 메시지를 간결하게 전달합니다.

항상 LG전자 (91,200원 ▼1,400 -1.51%)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 그리고 심사위원분들과 독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LG전자는 시대의 흐름을 읽고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이끌어갈 수 있는 제품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는 LG전자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LG 건강관리가전, 케어솔루션 만나 우리집을 더 건강하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