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 김유지와 열애 인정 후 '럽스타그램' 시작

머니투데이 구단비 인턴 2019.11.19 08:07
글자크기

지난 18일 열애 사실 공개…"감사합니다" 소감도

사진 왼쪽부터 탤런트 정준과 배우 김유지/사진=정준 인스타그램 캡처, 김유지 인스타그램 캡처사진 왼쪽부터 탤런트 정준과 배우 김유지/사진=정준 인스타그램 캡처, 김유지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김유지(27)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탤런트 정준(40)이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럽스타그램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서 사용되는 해시태그의 일종으로 ‘love + Instagram’를 줄여 이르는 말이다.



정준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달콤한 디저트가 접시에 가지런히 올라와 있는 풍경으로, 연인 김유지의 아이디가 태그돼있다.

앞서 정준은 같은 날 언론을 통해 연인 김유지와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둘은 지난 10월24일 처음 방송된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3'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정준은 "이번 주 방송에서 공개되겠지만 김유지와 열애 중이다"라며 "김유지를 보자마자 이상형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호감을 느꼈다"고 전했다. 이어 "아직 방송이 다 나가진 않았지만 여러 차례 찰영하며 털털하고 소박한 모습을 많이 보게 됐다"며 "(김유지의) 나이가 많지 않은데도 배려심 많은 모습에 감동해 반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연애의 맛'은 지난 시즌1에서 이필모♥서수연 커플, 시즌2 오창석♥이채은 커플을 배출해내는 등 다양한 공식 커플을 탄생시켜오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