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가톨릭대, 오는 20~21일 '굿 잡 페스티벌' 진행

대학경제 권현수 기자 2019.11.18 16:12
글자크기
대구가톨릭대, 오는 20~21일 '굿 잡 페스티벌' 진행


대구가톨릭대학교가 오는 20~21일 교내 강당에서 2019 직무박람회 '굿 잡 페스티벌'을 열었다.



이날 대구은행, 대구백화점, ㈜일지테크 등 30개 지역 기업체가 참가해 채용상담을 실시한다. 직무별 취업성공 동문도 참가해 상담부스에서 학생에게 취업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취업을 희망하는 업체에 맞게 자신이 작성한 자기소개서를 자동으로 클리닉하는 'AI 자소서 프로그램', 면접 참가자의 표정, 음성 등을 자동 인식해 클리닉하는 'AI 면접 프로그램' 체험의 기회도 제공한다.



취업 전문 컨설턴트는 입사서류 작성 및 면접 코칭, 메이크업 및 컬러 이미지 메이킹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청년고용 및 일자리 정책, △현장실습 프로그램, △구인구직 정보도 행사 기간 중 상시로 제공된다.

오는 21일 오후 2시에는 '청춘, 틀에 박힌 판을 깨다'의 저자 류광현 작가가 취업 준비생의 자신감을 높일 특강을 펼친다. 올바른 진로설정을 위한 대학생활 설계, 2019년 하반기 채용 트렌드를 주제로 한 취업 전문 강사의 특강도 이어진다.

장우영 학생취업처장은 "기업 인사담당자와 취업성공 동문들이 대거 참가해 이번 행사가 학생에게 실질적인 취업정보와 채용기회를 제공할 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