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만나세요

머니투데이 진경진 기자 2019.11.18 09:21
글자크기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2홀 K-53번 부스 마련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만나세요


삼성화재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제33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자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제1전시장 1~2홀 K-53번에 마련된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 부스에서는 룰렛 돌리기, 그림 맞추기, 보험료 계산 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포켓형 장바구니, 기저귀 파우치, 수면 양말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어린이보험은 삼성화재 보상 서비스를 그대로 누릴 수 있는 인터넷 전용 어린이보험이다. 자사 오프라인 대비 18.1% 저렴한 보험료로 태아부터 청소년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고급형과 표준형, 실속형 중 선택할 수 있으며 환급금이 발생하는 일부환급형 플랜과 환급금은 없지만 보험료가 더 저렴한 순수보장형 플랜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계산해봐도 가입권유 전화를 하지 않는 '콜프리' 정책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관계자는 "다이렉트 어린이보험은 지속적인 상품 개선을 통해 보장은 확대되고 보험료는 낮아졌다"며 "2019년 1~9월 기준 전년 같은 기간보다 판매건수가 90% 이상 늘었고 특히 모바일 판매는 두 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