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유아, 과즙미 vs 카리스마…"팔색조 매력"

머니투데이 이은 기자 2019.11.15 10:36
글자크기

오마이걸 유아, 클리오 2019 F/W 립스틱 화보 속 다양한 매력 소화

그룹 오마이걸 유아/사진제공=클리오그룹 오마이걸 유아/사진제공=클리오


그룹 오마이걸 유아가 메이크업 화보 속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뽐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는 오마이걸 유아와 함께한 2019 F/W 립스틱 광고 컷을 15일 공개했다.



지난달 종영한 Mnet 음악 경연 프로그램 '퀸덤'에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콘셉트 장인'이라는 별명을 얻은 유아는 이번 화보에서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클리오의 시크한 분위기를 모두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유아는 화사한 핑크빛 니트를 입고, 핑크 브라운 컬러 아이 메이크업에 은은한 색감의 코랄빛 매트 립을 도톰한 입술에 은은하게 번지듯 발라 과즙미를 더했다.



그룹 오마이걸 유아/사진제공=클리오그룹 오마이걸 유아/사진제공=클리오
또 다른 화보 속 유아는 가죽 소재와 스터드 장식이 멋스러운 뷔스티에를 카키색 톱 원피스와 레이어드 해 입어 강렬한 매력을 뽐냈다.

볼륨을 살린 반묶음 머리를 연출한 유아는 그윽한 코랄빛 아이 메이크업에 브릭 레드 컬러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그룹 오마이걸 유아/사진제공=클리오그룹 오마이걸 유아/사진제공=클리오
유아는 화려한 크리스탈 장식이 더해진 블랙 뷔스티에와 티셔츠, 시스루 톱을 레이어드해 입고 블랙 레이스 글러브를 착용해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유아는 매끈한 피부결과 풍성한 속눈썹을 강조한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에 강렬한 레드 립을 꽉 채워발라 포인트를 더했다.

화보 속 유아가 선택한 립 제품은 각 클리오 '매드 매트 틴트' 11호, '매드 매트 립' 27호, '멜팅 매트 립' 1호 레드셋이다. 클리오 신제품 '멜팅 매트 립'은 으로 부드러운 멜팅 제형이 촉촉하게 발리면서 매트하게 마무리 되는 립스틱으로, 밀착력이 뛰어나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오마이걸 유아의 도톰한 입술과 러블리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가 이번 신제품 '멜팅 매트 립' '매드 매트 립'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추운 날씨 속에 오랫동안 이어진 야외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밝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준 유아 덕분에 성공적인 첫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리오는 '유아 립스틱' 론칭을 기념해 클럽클리오 온라인몰에서 오는 21일부터 4일간 △멜팅 매트 립 △매드 매트 립을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올리브영 등 주요 헬스 앤 뷰티 스토어에서는 12월 한 달 간 해당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