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행안부 ‘국민안전 서비스 품질상’ 수상

머니투데이 진경진 기자 2019.11.14 1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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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문화 캠페인 등 손해보험업 특성 살린 사회공헌활동이 높은 평가받아

(왼쪽부터)김보은 CS추진파트장과 한화손해보험 김태열 전무./사진=한화손해보험(왼쪽부터)김보은 CS추진파트장과 한화손해보험 김태열 전무./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은 제 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행정안전부 장관표창인 ‘국민안전서비스품질상’(단체부문)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국가기술표준원이 주최하고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국가 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자와 우수기업을 표창하는 국가 품질상 시상식이다.



한화손해보험은 손해보험업 특성에 맞는 안전문화 캠페인을 펼치고 재난구호 사업과 같은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앞서 한화손해보험은 2016년 안전문화대상 민간기업 부문 대상(대통령 표창)과 2016년 국가품질경영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2018년에는 공정거래위원회 6회 연속 CCM 인증기업으로 선정됐고 2019년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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