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머니투데이 김남이 기자 2019.11.11 09:56
글자크기
국회의원 조응천(왼쪽 네번째), CJ대한통운 한종희 상무(왼쪽 세번째),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강익구 원장(오른쪽 네번째)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오른쪽 세번째) 등이 참여해 김장김치를 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CJ대한통운국회의원 조응천(왼쪽 네번째), CJ대한통운 한종희 상무(왼쪽 세번째), 한국노인인력개발원 강익구 원장(오른쪽 네번째) 남양주시의회 신민철 의장(오른쪽 세번째) 등이 참여해 김장김치를 하면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CJ대한통운


CJ대한통운은 지난 8일 경기 남양주 수동면 소재 물골안 노인회관에서 독거어르신들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2019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총 70여명의 인원이 참여해 김장김치 800포기를 담갔다. 행사에는 해당 지역을 담당하는 CJ대한통운 남양주 사업장, 동서울사업팀 등이 참여해 직접 담근 김치를 관할 지역에 전달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김장김치에 사용된 절인 배추와 양념 등 재료는 CJ나눔재단과 수동면 노인회에서 마련했다. CJ나눔재단은 2005년 설립 이래 그룹의 대표적인 온라인 기부 플랫폼인 CJ도너스캠프를 통해 다양한 기부와 사회봉사로 희망을 나누고 있다.

김장 봉사활동은 해마다 지속돼온 약수노인종합복지회관에서도 이달 하순 진행을 앞두고 있으며 부산, 울산, 광주 등 전국 각지 사업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CJ대한통운은 2007년부터 꾸준히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해마다 김장 봉사를 하면서 비로소 겨울이 코앞에 다가온 것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주변 이웃들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