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엘리샤코이, 中 바이어 초청 행사 "유통채널 확보 목표"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11.08 14:42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넥스트사이언스 (7,880원 290 +3.8%)는 화장품 자회사 엘리샤코이가 지난 6일 서울 반포 더리버에서 중국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엘리샤코이 & 차이나 커넥팅 데이'라는 주제로 중국 주요 유통채널에 엘리샤코이 브랜드 및 신제품 소개했다.

행사는 넥스트사언스 이을규 대표, 에이치엘비 파워 김종원 대표, 그리고 엘리샤코이 김훈 대표를 비롯해 중국 바이어 50여명과 왕홍 10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슈텔러, 스타티, 쭌님, 하비TV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십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및 틱톡 인플루언서들의 참여했다.




넥스트사이언스 관계자는 "에이치엘비 (98,200원 1300 -1.3%) 그룹 진양곤 회장이 B2C(기업대소비자) 사업 진출을 위해 인수한 엘리샤코이는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벽을 허무는 ‘관점의 전환’을 시도하며'9udoº'(구도를 바꾸다)라는 콘셉트를 내세우고 있다"며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말했다.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는 “중국,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엘리샤코이가 이번 중국 바이어 초청행사를 통해 중국 소비자와의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