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HDC현대산업개발, 보육원 어린이 초청 '사랑나눔 릴레이' 행사 진행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2019.11.08 14:39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이형재 HDC현대산업개발  수주영업본부장이 영락보린원 정연욱 과장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이형재 HDC현대산업개발 수주영업본부장이 영락보린원 정연욱 과장에게 필요한 물품을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 (30,450원 600 -1.9%)이 지난 7일 수주영업본부·미래혁신실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용산구 보육원 어린이들을 초청해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과 보육원 어린이를 포함한 40여명은 HDC아이파크몰 옥상에 위치한 풋살장에서 함께 운동을 한 후 저녁 식사를 함께 하며 시간을 보냈다. 또 보육 시설에 필요한 물품도 지원했다.

사회공헌 활동에 참가한 김정철 매니저는 “평소 사내 동호회를 할 만큼 좋아하는 풋살을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연말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 회사직원들과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활동은 HDC현대산업개발이 매년 실시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나눔 릴레이’의 두 번째 행사다. 임직원들은 연말까지 릴레이 형식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아동용 도서와 책장 등의 물품을 지원하는 ‘심포니 작은 도서관’ 14호점 개관, 연탄 나르기 활동 등이 예정돼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