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여자)아이들, 美 포브스 조명...빌보드 차트도 13위 진입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11.08 14:13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큐브엔터 (5,080원 1165 +29.8%)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 (여자)아이들의 신곡 'LION'이 미국 매체 포브스에서 집중 조명을 받았다고 8일 밝혔다.

포브스는 "전 세계 K팝이 요즘 그 어느 때보다 경쟁이 치열하지만 (여자)아이들은 최근 발매된 싱글로 자신 있게 발톱을 드러내며 세계로 향하고 있다"라고 평가했다.

이어 "일렉트로팝과 터지는 멜로디를 가진 그들의 시그니처 스타일 위에 지금까지 그들의 음악이나 인터뷰를 통해 언급한 적은 있지만 한 번도 노래를 통해 본격적으로 보여주지 않았던 테마가 아무도 그들을 멈추거나 정의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라고 극찬했다.



포브스는 "노래의 진짜 메시지는 그룹의 리더이자 직접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한 소연의 랩 브릿지 구간에서 살아난다"며 "21살의 시선으로 사회를 향해 선언하는 것 같은 가사를 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LION'은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영왕으로서의 타고난 품격과 카리스마를 사자에 비유해 왕좌를 차지하고 지키기 위한 모든 싸움과 인내 그리고 상처를 가사에 담아냈다.

한편 지난 5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차트에서 신곡 'LION'이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13위에 진입하며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