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진 "나경은♥유재석 열애, 아나운서국 다 알았다"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2019.11.08 06:19
글자크기
유재석(왼쪽)·나경은 부부. /사진=스타뉴스유재석(왼쪽)·나경은 부부. /사진=스타뉴스


서현진이 유재석과 나경은 결혼 전 사내연애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서현진은 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 프리아나운서들의 사모임 이야기를 하다가 나경은 이야기를 했다.



프리 아나운서들의 사모임을 언급했다. 서현진은 MBC 아나운서들의 모임을 전하면서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이야기 꽃을 피운다"면서 "나경은씨 같은 경우"라며 운을 뗐다. 김일중은 "잘 산대요?"라고 물었고, 유재석은 "남편이 여기 있는데"라고 울컥해 폭소하게 했다.

서현진에게 나경은과 유재석 열애과정에 대해 물었다. 서현진은 "본인들끼리만 비밀연애, 핑크빛이 보였다"고 했다. 나경은이 유재석이 참 괘찮다고 했다고. 서현진은 "신입사원 연수받을 때 꼭 집어서 얘기해, 재미있고 성실한 남자 좋다고 했다"고 하자, 유재석은 "몰랐던 얘기"라며 입꼬리가 올라갔다.



서현진은 "처음 연애 비밀스럽게 했지만 다 알았다, 남자 선배들은 심지어 유재석을 유서방이라 불렀다"면서 "정말 예쁜 커플이었다, 남편 욕도 들어본 적 없다"고 해 훈훈하게 했다.

유재석과 나경은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으로 인연을 맺은 뒤 2008년 결혼했다. 2010년 아들 지호 군을 얻었고, 첫 아이 출산 이후 8년 만인 지난해 10월 둘째 딸을 품에 안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