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라임튜브'와 손잡고 '홈런픽' 운영

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2019.11.06 13:41
글자크기

초등학생 큐레이션 서비스…내년 3월까지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 대상 서비스

 '홈런픽' 화면 이미지 /사진제공=아이스크림에듀 '홈런픽' 화면 이미지 /사진제공=아이스크림에듀


초등학생을 위한 스마트 학습 플랫폼인 '아이스크림 홈런'을 운영하는 아이스크림에듀 (3,605원 0.00%)는 초등생 유튜버인 '라임이'와 함께 예비 초등생을 위한 큐레이션 서비스 '홈런픽(PICK)'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홈런픽은 아이스크림 홈런 내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 중 예비 초등생에게 꼭 필요한 것만 콕 짚어내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1학년 과정 준비에 적합한 핵심 주제와 세부 내용을 선정해 예비 초등생들이 주제 통합 학습을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홈런픽과 협업을 진행하는 라임이는 키즈 크리에어티로 잘 알려져 있다. 현재 구독자 수 259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라임튜브'를 운영 중이다. 라임이가 홈런픽을 통해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모두 4편이다. 각 영상에서 라임이는 통합 교과서와 연계된 홈런픽의 네 가지 주제(학교, 나, 친구, 사계절)를 직접 소개한다.

주제별로 '재미있는 심리 테스트'라는 참여 콘텐츠도 마련했다. 신유미 아이스크림에듀 역량기반콘텐츠팀장은 "학교와 관련한 유익한 정보와 재밌는 심리테스트 등의 콘텐츠로 학교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줄이고 학쇼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홈런픽은 이날부터 2020년 3월31일까지 아이스크림 홈런 정회원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내년 1월부터는 예비초뿐 아니라 전 학년 각각에 해당하는 콘텐츠도 추가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