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UNEP과 지속가능· 녹색성장 위한 MOU 체결

머니투데이 진경진 기자 2019.11.06 10:39
글자크기

김정남 사장 "윤리경영 환경경영 등 다양한 기업 활동 전개할 것"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DB손해보험 김정남 사장(사진 왼쪽)과 데첸 쉐링 유엔환경계획(UNEP) 아시아.태평양 소장이 업무협약 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DB손해보험 김정남 사장(사진 왼쪽)과 데첸 쉐링 유엔환경계획(UNEP) 아시아.태평양 소장이 업무협약 체결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지난 5일 '오염 없는 지구: 지속가능 ·녹색성장의 다양한 실천 방안 모색 및 추진'을 위해 유엔환경계획(UNEP)과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에는 UNEP의 글로벌 환경정책 동향, 선진 기업의 환경경영 사례와 우리나라에서 추진하고 있는 우수한 환경 정책을 소개해 개발도상국의 모범 사례로 활용 할 수 있는 홍보 방안 등이 담겼다.

이와 함께 '오염 없는 지구 : 지속가능 · 녹색성장'을 주제로 대전환시대에 복잡성을 타파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모색하기 위한 정책간담회가 진행됐다.



김정남 DB손해보험 사장은 “경제, 사회, 환경적 관점에서 균형적인 성과 창출을 통해 지속가능한 경영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위해 윤리경영, 환경경영 등 다양한 기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강조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