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골든센츄리, 66억원 트랙터 휠 공급계약 체결

머니투데이 김건우 기자 2019.11.05 14:23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트랙터용 휠 및 타이어 제조기업 골든센츄리 (385원 3 +0.8%)가 5일 중국내 자회사인 동방홍(낙양)차륜제조유한공사를 통해 산시자동차그룹유한책임공사와 약 66억원(4000만 위안)규모의 트랙터 휠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의 상대방인 산시자동차그룹은 중대형 트럭 및 특수차량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국영기업으로, 중국 500대 기업 중 122위에 해당하는 대규모 기업이다.

골든센츄리 관계자는 "이번 공급 계약은 신규 거래처인 산시자동차그룹과의 계약으로 중국내 특대형 휠 분야에서 당사가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사례다”며 “올 한 해 산시자동차를 포함 신규 거래처를 대거 확보하였다. 앞으로도 거래선 다변화를 통해 수익을 확대하고 시장내 지위를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올 한해 다수의 공급 계약을 통해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높은 품질 구현과 원가 절감을 통해 수익성을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골든센츄리는 오는 13일과 14일 양일간 유상증자 구주주 대상 청약을 실시한다. 공모 자금은 신공장 시설 투자 및 차환 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