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자이글, '지페어 코리아 2019' 참가

더벨 강철 기자 2019.10.31 14:43
글자크기

다양한 주방생활 가전 선보여…ZWC 산소LED 마스크도 전시

더벨|이 기사는 10월31일(14:30) 자본시장 미디어 '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웰빙 전문기업인 자이글 (6,900원 ▼150 -2.13%)이 국내 최대 규모의 중소기업 전시회인 지페어 코리아 2019(G-FAIR KOREA 2019)에서 각종 제품을 선보인다.



자이글은 31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1전시장에서 열린 지페어 코리아 2019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행사장 내에 그릴과 뷰티를 통합한 최대 규모의 부스를 열고 여러 주방생활 가전과 산소뷰티케어 ZWC를 전시했다.

지페어 코리아는 매년 하반기에 열리는 국내 최고의 중소기업 전문 전시회다. 경기도와 전국중소기업지원센터협의회가 주최한다.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열리는 올해 행사에는 약 850개 기업이 참여할 예정이다. 지난해보다 많은 방문객과 해외 바이어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 세계한인무역협회 관계자들도 전시장을 방문한다.



자이글은 전시장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대표 마케팅 제품은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ZWC의 산소LED마스크 신상품인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다. 이밖에 인기 그릴 상품인 자이글프로, 자이글파티, 자이글파티스페셜, 자이글 롤링쿡스, 넥시블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는 큰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 제품은 돔 형태로 제작돼 전신 케어가 가능하다. 총 81가지 임상 시험을 거쳐 효능을 입증했다. KC인증과 국제 LED 광생물학적 안정성 규격 시험도 통과했다. 기존 LED제품에 산소를 보완해 기능과 활용성을 더욱 강화한 미래형 LED마스크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자이글은 부스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 SNS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번 고객은 끝까지 책임진다'는 고객 우선주의가 담긴 캐치프레이즈도 널리 홍보할 계획이다.


자이글 관계자는 "여러 글로벌 전시회를 돌며 수출 계약을 따낸 노하우를 활용해 다양한 바이어들과 협력을 강화할 것"이라며 "주방생활 가전은 물론 ZWC 산소LED마스크를 비롯한 여러 신제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와 광고모델 오연서ZWC 페이스 앤 바디마스크와 광고모델 오연서



자이글 차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