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서효림과 열애중인 김수미 아들 정명호… 누구?

머니투데이 정단비 인턴 2019.10.24 06:39
의견 1

글자크기

배우 서효림 김수미 아들인 정명호씨와 열애사실 알려져

배우 서효림 / 사진=김창현 기자 chmt@배우 서효림 /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서효림(35)과 김수미 아들 정명호씨(44)가 최근 열애를 시작했다.

정명호 씨는 서효림보다 9살 연상의 사업가로 현재 현재 식품기업 '나팔꽃 F&B' 대표이사로 재직 중이다. 나팔꽃 F&B는 tvN '수미네 반찬'을 통해 요리실력을 공개했던 배우 김수미가 소속된 나팔꽃그룹의 계열사로 식품사업 전개를 위해 설립된 회사다.

나팔꽃 F&B는 현재 마트와 홈쇼핑에 '엄마생각' '그때 그맛' 등의 브랜드를 통해 활발히 진출했다. 최근에는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김치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명호씨는 고교 시절 아이스하키 선수로 활약했으며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을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한때 영화 제작에 참여했으나 큰 성공을 거두진 못했다.

김수미는 과거 한 방송에서 아들을 엄격하게 키웠다고 밝혔다. 김수미는 "아들이 고등학생일 때 내가 진짜 심하게 한 번 때린 적이 있다. 그런데 아들이 2층으로 올라가더니 자기 방에서 전화를 하더라. 그리고는 '미국이었으면 엄마는 경찰행이야' 이러는데 웃음이 터졌다"고 말했다.


정명호씨와 서효림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수미는 일찌감치 교제 사실을 알고 적극 응원했다는 후문이다.

현재 서효림과 김수미는 SBS플러스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에 함께 출연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3월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모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나의 의견 남기기 의견 1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