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효림, '김수미 아들'과 열애…언제부터?

머니투데이 정유건 인턴 2019.10.23 16:28
글자크기

서효림 측 "김수미의 아들 중 한명", "2년 전 처음 만나 최근 교제시작"

 배우 서효림이 26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진행된 맥앤로건-비키정 '크레이지튜드 페스티벌' 기념 포토월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서효림이 26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 진행된 맥앤로건-비키정 '크레이지튜드 페스티벌' 기념 포토월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사진=김휘선 기자 hwijpg@


배우 서효림이 배우 김수미의 아들과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서효림 측 관계자는 23일 "서효림이 2년 전부터 알고 지내던 연상의 남성과 열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서효림의 열애 상대에 "김수미의 아들 중 한 명으로 알고 있다"면서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한다"고 전했다. 이어 "두사람은 평소 알고 지낸 지 2년 정도 됐으며 최근에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서효림은 1985년생으로 2007년 KBS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 '잘했군 잘했어' '바람불어 좋은 날' '성균관 스캔들' '여인의 향기' '나도, 꽃!' '주군의 태양' 등과 영화 '죽이고 싶은' 등에 출연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 '팔로우미' '밥은 먹고 다니냐?' 등에도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