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 홈쇼핑 방송 연속 매진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10.23 18:06
글자크기
‘TS샴푸’를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올해 출시된 비듬 전문 샴푸 ‘TS비디샴푸’가 홈앤쇼핑 3차 방송에서도 완판되었다고 밝혔다.

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 /사진제공=TS트릴리온비듬전문 샴푸 ‘TS비디샴푸’ /사진제공=TS트릴리온


‘TS비디샴푸’는 출시된 이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그동안 진행된 홈쇼핑 3회 방송 모두 준비한 물량 이상이 소진되면서 국내 샴푸시장에서 새로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청신호를 알렸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가을과 환절기 비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TS비디샴푸 완판 매진 행렬이 이어져 방송 횟수를 늘리려 한다”며 “그동안 주변에서 비듬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을 보며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기에 적극 추천한다.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회사 가치에 따라 TS제품들 모두가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품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TS비디샴푸’는 비듬 및 가려움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주아나무껍질, 약모밀, 녹차, 미역, 병풀잎, 판테놀, 라벤더오일 등 17여 가지의 핵심 성분들을 다량으로 배합해 두피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TS비디샴푸’는 실리콘, 인공색소, 인공향료, 설페이트 등 4가지 걱정 성분이 무첨가 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인체적용시험에서 비듬 양 52%, 가려움 84%가 감소됐다는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다. 인체적용시험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헬스케어연구소에서 2018년 11월 21일부터 올해 2월 1일까지 4주간 진행되었으며, 성인 30명이 1일 1회 샴푸를 사용하는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포함한 헤어 케어와 ‘TZ펩타이펙트올페이스아이크림’, ‘TZ아쿠아커버쿠션’ 등 기능성 화장품, ‘TS 내 몸에 멀티비타민’, ‘TS 내 눈에 루테인’, ‘TS 내 장에 프로바이오틱스’ 등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