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 Y3.2 캡슐커피머신 세트,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완판 기록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19.10.23 18:25
글자크기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일리(illycaffe S.p.A.)의 한국 공식 파트너인 큐로홀딩스는 지난 19일(토) 롯데홈쇼핑의 ‘최유라쇼’를 통해 진행된 자사의 일리 Y3.2 캡슐커피머신 세트 한정판매에서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일리 Y3.2 캡슐커피머신/사진제공=큐로홀딩스일리 Y3.2 캡슐커피머신/사진제공=큐로홀딩스


19일(토) 오전 9시 25분부터 한시간 동안 판매된 ‘최유라쇼‘의 일리 Y3.2 캡슐커피머신 세트는 주 시청자 층의 연령대가 다소 높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방송 시작 전부터 주문이 쇄도하기 시작하였으며, 준비 물량이 상대적으로 적었던 레드컬러의 경우 방송시작 30여분 만에 매진되었고 방송 55분 즈음 완전 매진을 기록하였다.

콤팩트한 크기와 감성적인 디자인의 일리 Y3.2 캡슐커피머신은 아기자기하고 예술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과 성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이 날의 판매에는 총 4,500대의 Y3.2 커피머신 세트(2캔의 21캡슐캔과 아메리카노용 18필터캡슐 3팩으로 구성)가 정상가 대비 20% 이상 할인된 199,000원(일시불 카드결재 시)으로 제공되었으며, 또한 쇼호스트인 최유라가 직접 선택한 3가지 맛의 21캡슐캔(이딜리움, 브라질, 에티오피아)과 일리 Y3.2 캡슐커피머신 세트로 구성된 최유라의 ‘최애템’ 500대는 249,000원(일시불 카드결재 시)에 판매되었다.

일리(illy)의 한국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큐로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방송판매를 통해 그간 특정 연령대들만 즐기던 일리 캡슐커피 머신의 편리함과 일리커피의 맛이 더 많은 연령층으로 확산되어 알려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