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자연스럽게' 새 얼굴 허재…28일부터 月 11시 편성

머니투데이 오진영 인턴 2019.10.22 14:47
의견 남기기

글자크기

28일부터 월요일 11시 편성되는 MBN 예능 '자연스럽게'…새 얼굴 허재 합류

허재의 새 합류와 월요일 밤 11시로의 편성 변경을 알린 MBN 예능 '자연스럽게' / 사진 = MBN허재의 새 합류와 월요일 밤 11시로의 편성 변경을 알린 MBN 예능 '자연스럽게' / 사진 = MBN




MBN의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예능 '자연스럽게'에 농구 선수 출신 방송인 허재(54)가 합류한다.

22일 '자연스럽게'제작진은 "오는 28일부터 새로운 현천마을 입주자인 '농구 대통령'허재가 방송에 합류한다"면서 "오는 28일부터 '자연스럽게'는 기존 방송 시간인 토요일 밤에서 월요일 밤 11시로 편성을 변경한다. 허재와 함께 월요일 밤 더욱 흥미진진한 '휘게 라이프(Hygge Life·지인과 함께하는 행복한 삶을 의미하는 덴마크어)'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개된 예고에는 배우 전인화(53)가 "매주 월요일 밤 11시 새로운 이웃들과 함께합니다"며 방송 시간 변경을 알렸고, 방송인 은지원(41)역시 "채널 고정,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며 '자연스럽게'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새 이웃인 허재 역시 "10월 28일부터 MBN으로 자연스럽게"를 외치며 새롭게 편성될 '자연스럽게'에 대해 기대감을 높였다. 

'자연스럽게'는 빈 집이 많은 시골 마을에 연예인들이 새로운 이웃으로 입주해 평화로운 일상을 선보이는 '힐링 예능'이다. 바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전원 생활의 여유로움을 전할 '자연스럽게'는 오는 28일부터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나의 의견 남기기 등록
TOP